제목 | 9월달, SPC계열 매장에서 발생한 사건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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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| cN0eA874 |
작성일 | 22-11-09 08:26 |
조회 | 11회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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두달 전 Spc계열사인 파스쿠찌 매장에서 손님한테 줄 음료를 만들다가 믹서기 뚜껑까지 갈아버려서 얼음인 줄 알고 먹었던 손님이 복통 호소, 날카로운 이물질들이 뱃속에 남아있는 상황
본사에 항의했더니 우린 배상할 의무 없다고 보험사 연결만 해준다고 해서 피해자는 더 빡쳤다는데.
잘 몰라서 그러는데 가맹점이 관리소홀로 인한 고객한테 입힌 피해도 본사가 책임져야하는 부분인가?